담임목사 소개

pastor_joshua (654x800).jpg

담임목사 이은재


Rev. Joshua Lee

Talbot School of Theology (Th. M)
Westminister Seminary California (M. Div)

우물은 항상 물을 퍼내야지만 마르지 않습니다. 물도 흐르지 않고 고여 있으면 썩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지난 30여년동안 데이비스한인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그리고 하나님의 은혜를 Davis 근방의 학생들과 교수들, 연구원들, 그리고 거주민들 남녀노소 모두에게 끊임없이 퍼주고 또 흘려 보내왔습니다.


지금도 우리는 변함없이 예배하는 공동체로서 하나님이 찾으시는 예배자를 세워 이 땅에 예배의 감격을 회복하고 있고, 훈련하는 공동체로서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를 만들고 훈련시킨 후 이 곳 미국 타주는 물론 고국 대한민국과 전세계 곳곳으로 흘러 보내고 있고, 사역하는 공동체로서 Davis와 인근 communities, 그리고 세계 구석구석으로 구제와 복음전파를 통하여 섬기기에 눈물과 땀과 정성을 다 퍼주는 교회로 살아있습니다. 그리고 뛰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통해서 부어주신 하나님의 은혜와 긍휼과 사랑이 도저히 말로 다 형언 못할 정도로 큽니다. 어떻게 다 값을 길이 없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힘을 내서 예배드리고, 훈련하고, 사역하려고 합니다.


아직 예수 그리스도를 인격적으로 만나지 못하시고 잘 모르시는 분은 여기 데이비스한인교회에 와서 보십시오 - Come & See!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믿고 구원의 확신이 있으신 분은 함께 하나님께 온 맘을 다하는 예배와 훈련과 사역에 동참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Come & Join! 그리고 우리 데이비스한인교회 교인들은 고여있게 두지마시고 보내십시오 - Send or Go! 그것만이 우리가 하나님이 찾으시는 예배자로 살아남아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 수 있는 길입니다.


여러분의 삶과 가정에 지금도 분명히 살아계신 예수그리스도의 은혜와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과 성령님의 임재하심과 능력과 평강이 항상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데이비스한인교회
이은재 목사 드림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