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김우종 선교사 7월 기도편지

2012.07.22 22:31

dkc web 조회 수:33630

       7  2012 기도편지

1191/150 The Parkland-Bangna,, Bangna Trat Road. Phrakhanong, Bangkok 10260  Cel:66-86-669-1961,  H:66-2-743-0410, woody.kim@om.org 

       오직 부르심을 받은 자들에게는 유대인이나 헬라인니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능력이요 하나님의 지혜니라.

   고전 1:24

함께 동역하는 주의 식구들께,                                                                                 

주안에서 모두 평안하신지요?  고전 QT 묵상이 날마다 십자가와 부활의 증거 구원을 주시는 복음의 능력을 태국땅에 외쳐야 된다는 확신을 가져다 줍니다.  미국서 가진 짧은 두달 안식달동안  부영이 졸업식과 졸업여행겸  여러 교회들을 방문 할 수 있어 기뻤습니다.  뉴욕과 휴스톤, 캘리포니아에 있는 식구들을 방문할수 있어 더 더욱 기뻤습니다. 김목사의 체중이 4Kg나 불어 체중빼느라 행복한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미국서 많은 여행으로 쉴 수 없어 태국와서 쉴 계획이었으나 태국에 오자마자 2013 OM ILM(국제 지도자 모임)을 다시 방콕에서 하게 되어 준비팀과 모임을 갖게 되었고, 9-10월들어오는 로고스홉배 사역 준비팀 중  Sattahip팀이 6/27 들어와 그들의 거처와 준비위원회 구성으로  파타야에서  며칠을 보내야 했습니다.

 

로고스홉배가 처음 태국에 들어오는 만큼 태국 교회들과 선교단체들의 기대도 매우 큽니다. 로고스홉선교배 는 이제 유일히 오엠에 남아있는 배로써 130m길이, 9층높이, 45개국에서 모인 400명의 선교사가 섬기고 있습니다. 감사한것은  201292 4명의 선교사를 파송 하는데 태국에서 훈련을 받게 되어 감사를 드립니다.   이들의 파송예배(8월경) 준비와 가기까지의 모든 절차가 잘 준비되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로고스홉 방문은 9/7- 9/24 사타힙(파타야에서 한시간 남쪽) 항구, 9/25-10/23 방콕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사타힙준비팀이 벌써 들어온 이후로 저희는 2시간 넘는 거리를 위원회 모임으로 격주로 참석하여 그곳 사역 을 도울듯 합니다. 잭이라는 기독교 실업인이 전적으로 돕고 주위에 많은 선교단체들(고아원, 슬럼, 매춘녀 사역)과 현지인 교회들, 그리고 학교 방문등 으로 많은 사역이 전개될듯 합니다.  로고스방문을 위해 기도부탁..

 

델자매는 7/9-7/19까지 말레이시아에서 티모디 차세대 리더쉽 모임과 OCZ라는 단기훈련모임에 참석하게 됩니다. 저희는 지금 오엠태국이사 모임(7/14)  주일설교 -비엠랏가정교회 (7/16), 방못교회(7/23) 으로 앞으로 방콕 Lineup team이 다음주에 도착하면 거처지며 준비위원회 구성등 이곳 방콕 배사역 준비로 바쁠듯 합니다. 

 

부영이는 7/6일날 MCAT 시험을 마치고 한달후 결과를 기다립니다.  rkLA 사춘 언니 아파트에서 함께 살게 감사하며, 이제 그의 장래를 위해 하나님의 선한 인도를 구합니다. 한영이는  여름학기들으며 UCSF 의대 HIV리서치 자원봉사하고 있습니다. 저의 마음속에  결혼한지 6개월도 안돼서 사춘조카(김한준)의 처(이 원)가 오랜시간을 암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원이의 구원과 하나님의 치유의 손길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새로 만든 facebook:om thailand  http://omthailand.blogspot.com 에 꼭 찾아가  봐 주셔서 많은 조언과 홍보, 기도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매달 기도편지를 드릴계획입니다. 이곳 사역을 위해 함께 동역하시면서 여러분의 기도  부탁 드립니다.   기쁨이 충만한 시간들 되시며 주안에서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김우종, 정희, 부영, 한영 드립니다.           facebook:om thailand, linked http://omthailand.blogspot.com

 

Financial support :  To:   Operation Mobilization,  Memo: Woody & Esther Kim                                                                                                                         OM USA:    P.O. Box 444, Tyrone, GA 30290, Tel. 800-899-0432 ,  www.omusa.org

선교지 편지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